사진/국내여행이국적인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그해 우리는 촬영지

이국적인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그해 우리는 촬영지

Author

Date

Category

인스타그램에서 이국적인 핫플레이스로 뜨더니 “그해 우리는” 드라마에 나오면서 인기가 급부상한 논산 온빛자연휴양림에 사실 작년(2021년) 초가을에 다녀왔다. 포스팅을 한참 늦게 썼는데 빨리 썼더라면 “그해 우리는” 특수를 누려서 방문자 수를 많이 늘릴 수 있었는데 아쉽다. 아무튼 이곳을 찾아가는 길에 오래전에 논산 훈련소 입소한 날이 떠올랐다. 찡한 감정이 올라온다.

온빛자연휴양림 가는 길

온빛자연휴양림 주차장: 충남 논산시 벌곡면 황룡재로 480-113 네이버 지도 바로 가기 링크

  • 주차비: 무료
  • 입장료: 무료

사람들이 많이 몰릴 때는 휴양림으로 올라가는 길부터 주차를 하는데 오히려 휴양림 주차장이 빈자리가 생기는 일이 많은 것 같다. 본인이 갔을 때도 길에서는 주차 전쟁이 벌어졌는데 막상 휴양림 주차장은 빈 자리가 있었다.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가는 길

입구에서부터 나무가 범상치 않다. 멋지고 높다란 나무들이 방문객을 반겨준다. 느긋이 산책을 하면서 풍경을 즐기면 바로 그곳이 사진 촬영할 곳이었다. 이곳은 크게 설명이 필요없는 사진 촬영지인 것 같다. 단 조그만 저수지로 내려 갈 수 있는 곳이 2곳이 있는데 꼭 이곳에서 사진을 찍자. 주말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으니 여유롭게 사진을 찍고 싶으면 연차를 내고 주중에 가길 권해본다.

.

한국 드라마를 잘 안보는데 “그 해 우리는”은 넷플릭스에서 볼 게 없어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였다. 보는 내내 “V-Christmas Tree” OST가 나오는 장면이면 달달해지는 마음과 안타까운 마음이 교차했다. 뭔가 허술한 것 같으면서도 너무 매력적인 드라마였다. 보는 내내 마치 내가 옛날로 돌아간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했다.

블로그래오

세 아이 아빠 엄마가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인기 포스트

카테고리